안재현 '수박 스무디' 만들기… 비밀 레시피 공개
2024-07-13 00:13
add remove print link
메뉴판에 없는 '히든' 메뉴
안재현 '재수박 스무디' 비밀 레시피가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안재현이 메뉴판에 없는 숨은 메뉴를 공개했다.
이날 안재현은 배달 음식이 도착하자 "오늘 점심은 아이스크림이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스무 살 때 요거트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르바이트했다"며 "메뉴판에 없는 숨은 메뉴가 있었다. 알바생들에게 유행했다"고 회상했다.
안재현은 아이스크림과 수박을 1:1 비율로 믹서기에 함께 갈아 만든 음료라며 '수박 스무디'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주스보다 스무디 느낌을 원한다면 얼음을 0.5 비율로 추가해 갈아 먹으면 된다고 밝혔다.
여름철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건강과 시원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찾고 있다. 그중에서도 수박 스무디가 주목받고 있다.
수박은 수분 함량이 높아 여름철 갈증 해소에 탁월한 과일로 알려져 있다. 수박 스무디의 첫 번째 장점은 풍부한 수분 함량이다. 수박은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위로 인해 쉽게 탈수될 수 있는 몸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준다. 이는 특히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두 번째로, 수박에는 비타민 C와 A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타민 A는 시력 보호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어,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기여한다.
세 번째로 수박에는 라이코펜이라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라이코펜은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수박 스무디는 라이코펜의 흡수율을 높여주어, 신체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하게 한다.
네 번째로 수박 스무디는 또한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여름철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더불어, 수박에는 아르기닌이라는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 회복을 도와 운동 후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다섯 번째 수박 스무디는 만들기 간편하고 다양한 재료와의 조합이 가능하다. 딸기, 바나나, 민트 등을 추가하면 색다른 맛과 함께 건강을 더욱 증진할 수 있다.
이처럼 수박 스무디는 여름철 건강을 지키고, 시원함을 제공하는 최고의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여름, 수박 스무디 한 잔이면 건강과 시원함을 모두 챙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