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산구장애인체육회, 장애인체육발전 후원업체 후원현판 전달
2024-07-25 01:52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시 광산구장애인체육회, 장애인체육발전 후원업체 후원현판 전달
광주광역시광산구장애인체육회(회장 박병규 광산구청장)는 지난 24일 광산구 소재 신규 후원업체인 유)프레임기술(대표 황동연) 및 케이에이치Korea(대표 김도영)에 방문하여 후원현판을 전달하였다.
체육회는 지속가능한 장애인체육발전 및 특화형 사업 추진 등을 위한 민간 재원확충을 위해 올해 자발적으로 발전위원회를 구성하여 후원 모집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주)한길테크(대표 양일용) 등 22개소에 후원업체를 상징하는 후원현판을 전달하였다.
주)정테크놀로지 대표이사 정효식 발전위원장은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사회 업체들이 광산구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뜻을 같이 해 주어 매우 감사드린다”며“이러한 소중한 후원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후원이 될 수 있도록 정기적 간담회등을 통해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
"광산구 수완동에 퍼진 여름 정(情)! 김치 나눔부터 삼계탕까지", ‘이웃 찜통’ 따뜻하게 식히다
-
"수완동 골목에 불 지핀다!" 광주시 광산구·11개 기업 ‘골목상권 상생동맹’으로 활력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