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 딱 한 알씩만 먹었을 뿐인데...” 한 달 뒤에 나타난 신체의 놀라운 변화
2024-08-01 10:00
add remove print link
당뇨, 다이어트 한 방에 해결!
'혈당 스파이크' 잡아주는 바나바
최근 MZ들 사이에서 혈당 다이어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저속노화를 통해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하는 것인데, 혈당 스파이크란 무엇일까?

혈당 스파이크란 식후 혈당이 30~40 이상 급격하게 상승했다가 떨어지는 것이 반복되며 혈당 변동 그래프가 뾰족한 형태로 나타나는 현상이다.

혈당 스파이크가 지속적으로 반복되면 몸속 세포들이 인슐린에 제대로 반응하지 않아 인슐린 저항성이 생겨 혈당을 효과적으로 조절하기 어려워지고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면서 식후 잠이 쏟아지는 등 고속노화를 불러오게 된다.
따라서 탄수화물의 흡수를 지연시켜 혈당을 천천히 오르게 만들어줘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끼니마다 식전에 야채를 먹어주기는 힘들다는 반응이 대다수이다.

하지만 이젠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식후 '여주바나바 플러스정' 한 알이면 손쉽게 혈당 관리가 가능하다.

'여주바나바 플러스정'은 일반적으로 타사에서 판매되는 여주정과는 달리 여주, 바나바잎, 돼지감자, 꾸지뽕, 보리순 등을 배합하여 혈당 조절을 더욱 강화했으며 면역력 증진, 체지방 분해 등 다양한 효능으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로 구매자들은 '혈당 관리에 너무 좋습니다~ 재구매할게요', '신기하게도 효과가 있네요'와 같이 당뇨에 효과를 본 사람들의 실제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다.

1통에 90정으로 넉넉한 용량과 먹기 간편한 정 타입으로 되어있으며 여닫기 편리한 원터치 뚜껑이 부착되어 있다.
'여주 바나바 플러스정'은 현재 택샵에서 61%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3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