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훌륭하다' 첫 방송 날짜 떴다… 출연진 누구?
2024-09-19 11:56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28일 첫 방송하는 '동물은 훌륭하다'
KBS 2TV '동물은 훌륭하다' 첫 방송 날짜, 출연진에 관심이 쏠린다.
KBS는 "'동물은 훌륭하다' 첫 방송이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에 2TV에서 방영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동물은 훌륭하다'의 정규 편성 여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제작진은 스타뉴스에 "3회 분량을 시험 제작했으며, 방송 후 시청자 반응에 따라 정규 편성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7월 종영된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의 후속작으로, 반려견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반려동물과 인간의 일상을 다룬다. 기존의 반려견 중심에서 벗어나 고양이, 호랑이, 멧돼지, 판다 등 여러 동물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더 넓은 반려동물 문화와 사회적 문제를 탐구할 예정이다.
'동물은 훌륭하다'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전작 '개훌륭'에서 함께했던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 이경규, 박세리가 하차하고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 개그우먼 장도연이 새롭게 합류한다. 세 명의 MC는 각자 특유의 개성으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서장훈은 다년간 반려견을 키워온 보호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은지원은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방송의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장도연은 ‘프로공감러’로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고민과 상황들에 깊이 공감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고지안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조찬형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김명철 고양이 전문 수의사도 출연해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더한다. 이들은 다양한 동물의 행동을 분석하고, 법적 쟁점이나 의료적 문제에 대해 심도 깊은 설명을 제공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앞서 공개된 '동물은 훌륭하다' 티저 영상에서는 호랑이, 개, 고양이, 판다 등 다채로운 동물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엉뚱하지만 훌륭한 동물의 모든 것'이라는 문구로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