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물 묻을 일 없다" 주부들 극찬한 올인원 밀대
2024-09-20 15:00
add remove print link
스프레이 손잡이로 편리한 인생 밀대
분사부터 짜개, 거치까지 가능
힘을 주거나 집안일을 할 때마다 느껴지는 손목 통증으로 병원을 다니는 50대 주부 김모 씨.
대다수의 주부들이 반복적인 가사 노동으로 인해 다양한 수부 질환을 겪고 있지만 이를 미뤄둔 채 충분한 휴식을 취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다.
그렇다면 허리를 굽히거나 걸레의 물기를 짤 필요가 없는 제품이 있다면 어떨까?
오늘은 힘들게만 느껴졌던 물청소도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쉽게 할 수 있는 꿀템을 소개한다. 이거 하나면 팔꿈치·어깨·손가락 통증 등 고질적인 질병에서 해방될 수 있다.
바로 분무기와 밀대걸레가 합쳐진 생활백서의 ‘인생밀대’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본품+밀대2개를 국내 최저가 1만원대로 파격 특가 행사 중이다.
"물이 분사되어 걸레가 계속 젖은 상태로 있을 수 있음"
"바닥청소 싫어하는 신랑이 이거 산 이후로 매일 닦아요ㅋㅋ"
"걸레질이 너무 편해져서 좋아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인생밀대, 인기 비결이 뭘까?
본체 뚜껑에 물을 넣고 손잡이를 누르면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가 걸레 앞쪽으로 분사된다. 이에 공기 중의 미세먼지가 떨어지면서 더욱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쉽게 말하면 밀대에 분무기가 부착된 셈인데 분무량을 조절하며 밀 수 있어 간편하게 걸레질할 수 있다. 번거롭게 걸레를 물에 적실 필요도, 말랐을 때 다시 물을 묻힐 필요도 없어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
또 걸레를 빨 때 가볍게 밀어주기만 하면 반자동 탈수 기능으로 손세탁이 필요 없다. 머리카락, 먼지, 액체류 등 모든 걸레에 붙은 이물질을 함께 제거해줘 걸레를 빨고 짜는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된다.
부드럽고 촘촘한 직조 구조의 극세사 패드는 먼지뿐만 아니라 뛰어난 흡착력과 흡수력으로 반려동물의 털이나 액체도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한 번 지나가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완벽하게 밀어낸다.
헤드는 360도 자유 회전이 가능해 침대, 쇼파, 책상 아래 등 사각지대 없이 틈새 청소가 가능하다. 거치대 필요 없는 셀프 스탠딩으로 자리 차지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생활백서의 ‘인생밀대’는 현재 택샵에서 40% 할인된 국내 최저가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체+손잡이+헤드+극세사패드2매+먼지제거 스크래퍼 구성으로 되어 있다. 평소 걸레 빨고 닦고 청소하기 번거로웠다면 인생 밀대를 꼭 사용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