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울산울주산악영화제에 친환경 안전조끼 지원
2024-09-24 21:01
add remove print link
- 폐플라스틱 새활용 안전조끼 120개 제공…자원재활용 가치 전파
[전국=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한국동서발전㈜는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친환경 안전조끼를 운영위원회에 전달했다고 23일(월) 밝혔다.
국내 유일의 산악영화제 울산울주산악영화제는 오는 27일(금)부터 10월 1일(월)까지 5일간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산대공원 청소년광장에서 개최된다.‘산, 자연, 인간’을 주제로 28개국 97편의 작품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서발전은 임직원과 울산시민들이 직접 모은 폐플라스틱(PET)을 활용해 만든 새활용 안전조끼 120개를 영화제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에게 지급한다. 울산울주산악영화제 로고와 함께 ‘자연과 함께하자(Go together with nature)’는 문구를 새겨 환경 보호와 자원재활용의 중요성을 전파한다.
남석열 동서발전 기획본부장은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인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시민들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문화 관광을 위한 지역상생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