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대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지역아동센터에 쌀4,000포 전달
2024-10-23 17:26
add remove print link
NH투자증권 후원과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 연계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남부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광주광역시로부터 위탁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23일 쌀 4,000포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쌀 지원은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NH투자증권이 후원하고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최강님 단장은 “지역아동센터에 이토록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해준 NH투자증권과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특히 아름다운 공동체 형성을 위해 정성을 모아준 NH투자증권 임직원 여러분들의 온정에 감사하며 깊은 사랑 오래도록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지역아동센터 김윤덕 시설장은 “쌀쌀함이 묻어나는 이 가을에 풍성한 쌀 후원으로 마음까지 부자가 된 느낌이다. 아동들에게 더 많은 사랑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주광역시 내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지역사회 아동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