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공차코리아, 미끄럼 방지 기능 탑재된 ‘리유저블 콜드컵’ 신규 MD 출시

기사 본문

  • •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부 매장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서 판매
  • • 비스페놀A 프리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
공차코리아가 스무디와 크러쉬 등의 공차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출시했다. / 공차코리아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스무디와 크러쉬 등의 공차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은 기존의 ‘리유저블 컵’의 뚜껑 디자인을 변형하고 스트로우를 추가해 얼음을 베이스로 한 시원한 여름 음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회용 컵이다. 이번에 추가된 굵은 사이즈의 스트로우는 공차 특유의 쥬얼리 펄과 타피오카 펄을 쉽게 빨아들여 토핑이 들어간 공차 아이스 음료를 담았을 때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를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그립감은 물론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리드에 마개가 있어 음료가 새는 것을 막아준다.

공차 고유의 브랜드 컬러인 ‘티 레드’를 사용해 공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렸고, 반투명한 바디는 여름 음료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컵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120℃의 내열성 소재를 사용하여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비스페놀A 프리(BPA-FREE)인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리유저블 콜드컵(6000원)은 1만 원대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다회용 컵 사용을 확대하고 일회용품을 줄이겠다는 환경 보호 동참 차원으로 출시한 리유저블 컵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공차의 지속적인 환경보호 커뮤니케이션 진행을 위해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MD 신제품은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안전성을 더해 업그레이드 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에서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는 신규 MD 출시를 기념해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밀크티 사이즈 업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이즈 업 쿠폰은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자동 발행되며 시즌 메뉴 및 단일 사이즈 메뉴를 제외한 밀크티 전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단, 사이즈 업 쿠폰은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해야 사용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heygn@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