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브릿지워크서울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샷 각” 한강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 ‘브릿지워크서울’ (※선착순 모집)

2019-10-10 17:00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1월 2일 열리는 한강걷기대회 '브릿지워크서울 19'
반포대교, 한강대교, 원효대교, 마포대교, 양화대교 건너며 아름다운 한강 경치 즐길 수 있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있다. 바로 ‘한강’이다. 한강 따라 자전거 타기, 한밤의 분수 쇼 구경하기,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치맥 먹기 등 오늘도 수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유로 한강을 찾는다.

이하 블렌트
이하 블렌트

그러나 우리가 한강에 머무는 시간은 길어봐야 반나절. 언제, 어디서 보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한강을 모두 즐기기에는 부족한 시간이다. 그렇다고 매일 새로운 한강 다리를 다른 시간대에 찾아다닐 수도 없는 법이다.

아쉬워하기엔 이르다. 올가을, 다양한 한강의 매력을 하루에 모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찾아왔기 때문이다. 바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는 ‘브릿지워크서울 19’다. 과연 그 정체가 무엇인지 자세히 파헤쳐봤다.

# 한강과 서울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 ‘브릿지워크서울 19’

‘브릿지워크서울 19(이하 브릿지워크서울)’는 말 그대로 서울의 다리를 걷는 행사다. 2017년 처음 시작된 후 해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최근 핫한 가을 여행 코스로 떠올랐다. 특히 스포츠를 좋아하거나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2, 3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 BLENT Communication Service

이하 블렌트
이하 블렌트
올해 ‘브릿지워크서울’은 11월 2일에 열린다. 걷기 코스는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시작한다. 이후 반포대교, 한강대교, 원효대교, 마포대교, 양화대교를 거쳐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 도착하면 20km 코스 완주 성공이다.

코스 출발은 오후 3시부터다. 난지한강공원까지 도착 제한 시간은 5시간 30분. 하지만 순위를 매기지 않는 비경쟁 방식이기 때문에 얼마나 일찍 도착하는지는 절대 중요하지 않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걸음을 옮길 때마다 달라지는 한강의 풍경을 마음껏 즐기는 것이다.

한강 데이트 핫플로 유명한 ‘달빛무지개분수’가 있는 반포대교(잠수교), 생명의 다리의 예쁜 글귀를 볼 수 있는 마포대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가사가 절로 떠오르는 양화대교까지. 5개의 다리를 건널 때마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한강을 만나볼 수 있다.

꽉 막힌 도로 위에서, 빠르게 지나가는 지하철 안에서 바라봤던 한강을 천천히 걷다 보면 어느새 몸과 마음 모두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브릿지워크서울’은 가족, 친구들과 여유롭게 걸으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눌 소중한 기회이기도 하다. 한강을 배경으로 찍는 인생샷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특히 노을이 질 때 한강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풍경은 평생 잊을 수 없는 황홀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이하 블렌트
이하 블렌트

# “다양한 부대 이벤트부터 아늑한 휴식 공간까지” 완주 후에도 즐기는 한강 바이브★

‘브릿지워크서울’에서 한강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걷기뿐만이 아니다. 출발지인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과 도착지인 난지한강공원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달빛광장에서는 본격적인 레이스 출발 전 무대 프로그램과 각종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헬스존’에서 스포츠 테이핑 서비스와 건강 체크도 받을 수 있다.

코스를 완주한 후 난지한강공원에 도착하면 더 큰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 오랜 시간을 걸어 완주에 성공한 참가자들을 위해 꿀 같은 휴식 프로그램들이 그것이다.

완주의 기쁨과 가을 캠핑 컨셉의 휴식 공간에서 편안하게 체험 이벤트들을 즐기면 하루의 피로가 모두 풀린다. 물, 간식, 크로스백, 돗자리, 메달 등 기념품도 꼭 챙길 것!

# “우리 같이 걷자♥”... ‘브릿지워크서울’ 신청 서둘러야 하는 이유 (※선착순 모집※)

‘브릿지워크서울’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 판매된 ‘얼리버드’ 할인 티켓은 이미 완판된 지 오래다. 정규 티켓 신청 기간은 10월 24일 (목)까지다. 선착순 5천 명까지만 신청할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한다.

참가비는 38,500원이다. 20인 이상 단체로 참여한다면 단체 할인도 가능하니 친구들과 함께 신청하는 것도 좋겠다.

‘브릿지워크서울 2019’ 참가 신청

아름다운 한강, 그리고 서울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브릿지워크서울.’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강을 따라 걸으며 바쁜 일상 속에 작은 쉼표 하나를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