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피자헛

“멜론뮤직어워드 1층 플로어석 200장 뿌린다!” 15일부터 시작된 피자헛 역대급 이벤트

2019-10-15 17:15

add remove print link

피자헛, 10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2019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피자 주문 시 요청사항에 '멜론' 입력 또는 개인 SNS에 인증샷 업로드 통해 참여 가능

매년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최고의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멜론뮤직어워드.’ 그해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들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다.

작년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이 출연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다가오는 ‘2019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또한 작년과 마찬가지로 최정상급 가수들로 화려하게 꾸며진다고 알려져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MMA 2019] 멜론뮤직어워드 Teaser
[MMA 2019] 멜론뮤직어워드 Teaser

많은 팬들이 1년을 기다리는 축제인 만큼, ‘멜론뮤직어워드’의 티켓팅은 ‘피켓팅’이라 불릴 정도로 치열하다. 팬들 사이에서는 ‘티켓팅 성공 꿀팁’이라며 ‘마우스 클릭 연습’, ‘초단위 시계 준비’ 등 온갖 노하우가 담긴 글이 돌아다닐 정도다.

오는 11월 3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멜론뮤직어워드’ 역시 공식 티켓팅 일정 발표 전부터 그 치열함을 예고하고 있다. 하지만 입장권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티켓팅만 있는 것은 아니다.

‘피자헛’에서 마련한 역대급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증정 이벤트’가 있기 때문이다!

GIPHY

피자헛에서 ‘2019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200장을 화끈하게 쏜다. 자리는 무려 1층 플로어석으로 가장 좋은 자리다. 티켓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1인 2매 증정되므로 친구와 함께 도전해 당첨 확률을 높여 보자.

이벤트 참여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매우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Pizzahut 홈페이지 
Pizzahut 홈페이지 

1. “피자 주문하고 ‘멜론’ 입력하면 끝!” – 구매 이벤트

첫 번째 방법은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다. 우선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원하는 피자헛 제품을 구매한다.

Pizzahut
Pizzahut
이후 결제 시 ‘요청사항 란’에 ‘멜론’을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 끝이다. 단, SMS 수신에 동의한 로그인 회원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수신 동의 여부를 꼭 체크하자. ‘멜론’ 글자에 오타가 있거나 띄어쓰기를 잘못할 경우에도 추첨에서 제외되니 주의해야 한다.

Pizzahut 홈페이지 
Pizzahut 홈페이지 

2. “SNS 인증으로도 간단하게 참여 가능~!” – SNS 이벤트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티켓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총 200장의 티켓 중 20장은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되므로 이 이벤트 또한 놓치지 말자.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1) 피자헛 전 제품 중 ‘피자 메뉴’를 구매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중 하나를 선택해 #멜론헛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 업로드

2) 피자헛 SNS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거나 페이스북에 공유

위키트리
위키트리

‘SNS 이벤트’의 경품은 ‘2019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뿐만이 아니다. 1등 당첨자들에게는 총 20장의 티켓이, 2등 당첨자들에게는 피자헛 ‘메가크런치’ 10판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10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 18일 피자헛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로 발표될 예정이다.

좋아하는 가수들의 멋진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 ‘2019 멜론뮤직어워드.’ 이번 ‘피켓팅’은 또 어떻게 뚫어야 할지 막막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피자헛을 주문해 보자. 맛있는 피자와 함께 티켓 당첨의 행운이 따라올지도 모른다.

Pizzahut
Pizzahut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