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이라기엔 심하다” 최현석이 회식서 술 시킨 직원에게 한 행동 (영상)

2019-11-18 22:10

add remove print link

최현석이 오자마자 바짝 긴장한 직원들
비싼 술 시켰다며 레스토랑 직원 종일 놀려

이하 네이버TV,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요리연구가 최현석(47) 씨가 직원들을 불편하게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최현석 씨는 레스토랑에 출근해 매니저로부터 자신의 신용카드를 돌려받았다. 전날 회식에서 직원들에게 잠시 준 것이다.

최 씨는 "어제 새벽 2시 30분에 카드 긁었던데?"라고 말한 데 이어 주방 직원들과 마주치자마자 "2차 누구누구 갔었니?"라고 물었다. 이어 그는 "복분자 20병 먹었더라? 1만 4000원짜리 20병이면, 28만 원이네"라고 했다.

직원들은 순간 긴장했다. 최 씨는 전날 회식에서 가장 먼저 복분자를 주문하던 직원을 기억하고 그에게 "네가 선봉장이었잖아"라고 말했다. 최 씨는 이날 근무 시간 내내 그 직원을 '복분자'라고 불렀다.

지켜보던 MC들이 지나치다고 하자 최 씨는 "저렇게 안 하면 나를 너무 멀게 생각한다. 잘 먹었다는 말 한마디 듣고 싶어서 일부러 그런 것도 있다"라고 말했다. 아나운서 전현무(42) 씨는 "저런 말 때문에 멀어지는 것"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최 씨는 이어진 신메뉴 테스트 시간에도 자신의 태도를 유지했다. 방송 녹화 영상에서 복분자를 주문했던 직원이 요리하는 장면이 나오자 최 씨는 "복분자를 많이 먹으니까 저렇게 손을 떨지"라고 말했다.

최 씨는 지난 방송에서도 직원들에게 까칠하게 말해 화제가 됐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