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말 우주최강이야” 남자 팬티 광고 모델된 신재은

2019-12-17 23:20

add remove print link

신재은 “남자 팬티 입었더니 형님 됐네”
여성이지만 남성 제품 모델된 신재은

모델 신재은(28) 씨가 남자 속옷 모델이 됐다고 밝혔다.

신재은 씨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속옷 광고를 찍었다고 말했다. 신 씨는 제품 모델을 입고 소파에 누워있는 사진들을 올렸다. 그는 "남자 속옷 광고 찍었다 오우야 난 정말 우주최강이야"라고 말했다.

신재은 씨는 "편하고 디자인도 멋지고 진짜 하나 빨리 사둬"라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남자 속옷 광고 찍었다❤️ ㅗㅜㅑ 난 정말 우주최강이야..... . . . 편하고 디자인두 멋지구 진짜 하나 빨리 사둬!!!!???? . . @uncoated_official

신재은(@zennyrt)님의 공유 게시물님,

여자 모델이 남자 속옷 광고를 찍었다는 소식에 신재은 씨 팬들은 놀라워했다. 한 팬이 "남자 속옷인데 브라도 팔아요?"라고 묻자 신 씨는 "팬티만 팔지 브라는 내꺼야"라고 남겼다. 한 팬은 "재은 형님 오셨습니까"라고 남겼고 신 씨는 "남자 팬티 입었더니 형님 됐네"라고 농담했다.

신재은 씨는 지난해 사진작가들과 작업을 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신 씨는 같은 해 7월 매체 '맥심'과 화보를 찍었다.

신재은 씨는 지난 9월 인스타그램에 상의 없이 남자 팬티만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신재은 씨는 지난 25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며 놀라움을 줬다. 신 씨는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찍어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 . . . 사회봐주신 이상준 오빠 @grunaaaaaaaaaaaaaaaaaaaaa 축가 도와주신 뮤지오빠 @__muzie__ 가수 문명진님???? . . 하객으로 와주신 도티오빠❤️ @ddotty.heesun . . 다들 너무 고마워요!!! . . . 12일동안 여행 몰디브로 가는데 이쁜사진 많이 찍어올게 딱기다려????

신재은(@zennyrt)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Good night❤️

신재은(@zennyrt)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