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부상으로 침울했던 '레드벨벳' 멤버들로부터 들려온 뜻밖의 '희소식' (영상)

2020-01-06 18:25

add remove print link

멤버 웬디의 골절 부상으로 활동이 활발하지 못한 상황
멤버 중 2명이 자연주의 화장품 모델로 나서며 '건강 미인' 인증

레드벨벳이 새해를 맞아 기쁜 소식을 전했다. 평소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멤버 2명이 화장품 모델로 선정됐다. 그것도 둘다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먼저 조이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의 2020년 새로운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아베다가 오랜만에 여자 모델을 선정한 것으로,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지닌 조이의 이미지와 찰떡이다. 조이는 이달 아베다가 새롭게 출시한 헤어 제품 ‘뉴트리플레니쉬™’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2020년 아베다 공식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 조이 / 이하 아베다
2020년 아베다 공식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 조이 / 이하 아베다

아베다 관계자는 “레드벨벳 조이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아베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슬기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촬영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록시땅X슬기' 영상은 록시땅의 대표 제품 '시어 버터 핸드 크림'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오마이시어' 출시를 기념해 슬기가 직접 컬러링 작업을 하고 시티맵을 제작하는 모습을 담았다.

유튜브 채널, 록시땅

록시땅 관계자는 "평소 슬기 씨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그린 그림으로 감각적인 면모를 보여줬던 만큼 새로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오마이시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일 서울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지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에서 부상 당한 웬디를 뺀 나머지 멤버들이 '싸이코' 무대를 선보여 팬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home 이제남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