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전 미리보기?” 포털이 예측한 손흥민·황희찬 운세

2018-08-23 15:00

add remove print link

16강 이란 경기는 9시 30분 위바와묵티 경기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 / 연합뉴스
손흥민 선수 / 연합뉴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16강 경기 이란전을 앞두고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인터넷 커뮤니티 글이 관심을 끌고 있다.

23일 인터넷 커뮤니티 '더쿠'에는 '온 우주의 기운을 모아야 하는 쏜 오늘 사주'라는 제목 게시물이 올라왔다.

손흥민 선수 8월 23일 운세 / 이하 네이버
손흥민 선수 8월 23일 운세 / 이하 네이버

네이버 운세에 따르면 손흥민 선수 운세는 "노심초사'로 "매사가 권태로워져 기분을 잘 추슬러야 한다. 자신의 기분이 날카롭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관계에서 안 좋은 행동을 하기 쉽다"라고 적혀 있다.

지난 20일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 예선 키르기스스탄 경기가 끝나고 손흥민 선수는 "중요한 순간에 골을 넣어 기쁘다. 우리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더 좋은 경기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야 군 면제를 받을 수 있다. 그는 김학범호 주장으로 동료들을 다독이고 의욕을 높이는 일까지 함께 맡고 있다.

황희찬 선수 8월 23일 운세
황희찬 선수 8월 23일 운세

반면 지난 21일 키르기스스탄 경기에서 사포를 시도하다가 실패한 황희찬 선수 운세도 관심을 받았다.

황희찬 선수 운세는 '중과부적'으로 "일이나 학업에 슬럼프가 온다. 노력한 흔적이 보이지 않고 결과가 바로바로 나오지 않아 울적할 수 있다"라고 나왔다. 황 선수는 예선 2차전 말레이시아 전 비매너 논란과 3차전 키르기스스탄 사포 실패 등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주장 손흥민 선수는 "희찬이가 중요한 역할이다. 간절한 모습에 다른 선수들도 분명 감명받을 거다"라며 후배를 격려했다.

해당 결과에 커뮤니티 회원들은 "두 선수 모두 긴장하지 않고 실력을 발휘했으면 좋겠다", "두려움을 용기로 바꿔 승리할 것" 등 긍정적인 반응을 냈다.

바레인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황의조 선수는 '파안대소'라는 운세 결과가 나왔다. 이에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이번 경기에서 골 퍼레이드를 펼쳤으면 좋겠다", "해트트릭 가자!" 등 골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황의조 선수 8월 23일 운세
황의조 선수 8월 23일 운세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16강 이란 경기는 9시 30분(이하 한국 시각) 위바와묵티 경기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