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로 정리한 ‘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2017-04-02 17:10

add remove print link

‘킹스맨: 골든 서클’ 포스터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첫 번째 예고편이 미국 라스베이

‘킹스맨: 골든 서클’ 포스터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첫 번째 예고편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7 시네마콘’에서 지난달 30일(현지시각) 공개됐다. 이 예고편은 시네마콘에 참석하지 않은 일반인에게는 공개되지 않았다. 인터넷에도 안 올라왔다.

버라이어티, 코믹북닷컴을 비롯한 미국 영화 매체들은 ‘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내용을 보도했다. 해외 매체에 공개된 ‘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내용을 정리해봤다.

1. 예고편은 전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에그시(태론 에거튼) 모험을 돌아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2. 현재, 런던 거리에서 에그시는 개틀링 소총으로 무장된 차에게 쫓기며 운전을 하고 있다. 에그시는 자신의 차에서 미사일을 발사한다. 미사일은 세 개로 갈라져 쫓아오는 차들을 파괴한다.

3. 누군가 킹스맨을 없애려는 음모를 꾸민다.

4. 킹스맨 저택과 양복점이 폭발한다.

5. 에그시는 킹스맨 저택이 파괴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누군가 에그시에게 술을 먹자고 제안한다. 술병에는 ‘켄터키’라고 적혀있다.

6. 에그시는 미국 켄터키 주로 여행을 간다. 이곳에서 배우 채닝 테이텀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만난다. 채닝 테이텀은 남부 억양을 사용한다. 그는 미국 첩보 단체 ‘스테이트 맨’ 멤버다.

7. 해리 하트(콜린 퍼스)가 출연한다. 그는 감옥에 갇혀있고, 안대를 착용하고 있다.

8. ‘로봇 개’ 여러 마리가 숨진다.

9. 티저 포스터에 나오는 전기 밧줄이 사람을 두동강낸다.

10. 해리와 에그시가 다시 만난다(!!!)

11. 스키 리프트에서 싸움이 벌어진다. 성조기가 그려진 낙하산이 펼쳐진다.

12. 에그시는 테이텀에게 “정말 미국인”이라고 말한다. 테이텀은 “X나 맞아”라고 답한다.

13. 배경 음악은 엘튼 존(Elton John)의 ‘세러데이 나잇 올라잇 포 파이팅’("Saturday Night 's Alright for Fighting)이다.

이날 20세기 폭스는 ‘킹스맨: 골든 서클’ 티저 포스터와 공식 시놉시스를 온라인에 공개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에서는 전편에 이어 태론 에거튼(Taron Egerton)이 에그시 역으로, 마크 스트롱(Mark Strong)이 멀린 역으로 다시 출연한다. 해리 하트 역을 맡은 콜린 퍼스(Colin Firth)도 돌아온다.

GIPHY

줄리안 무어(Julianne Moore), 할리 베리(Halle Berry)가 새로 합류했다. 그 외에 배우 채닝 테이텀(Channing Tatum), 가수 엘튼 존(Elton John), 제프 브리지스(Jeff Bridges) 등이 출연한다.

전작에 이어 매튜 본(Matthew Vaughn)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오는 9월 27일 국내 개봉한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