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 공개 (사진 4장)

2017-04-14 17:1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이 공개됐다.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연예 매체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연예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을 게시했다.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은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후속작이다.

See Exclusive First Look Photos from 'Kingsman: The Golden Circle'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 주인공 에그시 역을 맡은 영국 배우 테런 에저튼(Taron Egerton·28)은 오렌지색 정장을 입고 뿔테 안경을 쓴 상태로 어딘가를 응시했다.

이하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스틸컷

진저 역을 맡은 미국 배우 할리 베리(Halle Berry·51), 수장 역을 맡은 미국 배우 제프 브리지스(Jeff Bridges·68), 비밀요원 역을 맡은 미국 배우 채닝 테이텀(Channing Tatum·37)도 이번 스틸컷에 등장했다.

지난달 30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7 시네마콘'에서는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 첫 번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에그시는 개틀링 소총으로 무장된 차에게 쫓기며 운전을 한다. 그는 차에서 미사일을 발사하고, 미사일은 세 개로 갈라져 쫓아오는 차들을 파괴한다.

텍스트로 정리한 ‘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은 오는 9월 27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