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함을 때려박았다”는 스타벅스 신상 디저트 후기

2019-06-17 14:56

add remove print link

스타벅스 '유자 담은 티라미수' 제품 출시
유자와 치즈 조합에 단짠 밸런스로 입맛 유혹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혼자만 알기 아까운 인생 티라미수 등장.⁣ ⁣⠀⁣ ⁣고소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상큼한 유자의 심쿵한 조합,⁣ ⁣샛노랑 여름 햇살을 닮은 #유자담은티라미수 출시!⁣ ⁣⠀⁣ ⁣시원한 스타벅스 창가에 분위기 잡고 앉아⁣ ⁣책 한 권에 티라미수 한 입이면 여기가 바로 인생 휴양지! #마이스캉스⁣ ⁣⠀⁣ ⁣여러분이 꿈꾸는 인생 #스캉스 는 무엇인가요? ⠀⁣ ⁣⠀ ⁣#스캉스 #스타벅스바캉스 #마이스캉스 #스타벅스서머푸드 #유자담은티라미수 #노랑티라미수 #인생티라미수 #크림치즈와유자의조합 #고소상큼 #오른손이먹은티라미수를왼손이모르게하라 #별하나에사랑과별하나에티라미수 #Starbucks #StarbucksKorea #스타벅스 #스타벅스그램

스타벅스커피 코리아(@starbucks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스타벅스가 '상큼함을 제대로 때려박았다'는 디저트를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신메뉴인 '유자 담은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고소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상큼한 유자를 토핑으로 넣었다.

치즈와 유자의 달면서도 새콤한 조합에 SNS 이용자들도 호기심을 드러냈다. 실제로 제품을 맛본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유자의 향이 좋다"며"새콤달콤 맛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이용자는 "시식용은 별로였는데 판매용은 맛있었다"며 전했다.

'유자 담은 티라미수'는 스타벅스가 여름 프로모션으로 내놓은 한정 제품이다. 이 밖에 아몬드 고소함이 살아있는 '아몬드 모카 프라푸치노'와 상큼한 유자 음료 '고흥 유자 티 블렌디드'도 눈길을 끌고 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