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가 까마득한 후배 박경이 남긴 발언에, 드디어 입을 열었다 (전문)

2019-11-25 08:50

add remove print link

24일 실명 거론해 저격글 남긴 박경
바이브, "박경의 진심 어린 사과 없었다"

그룹 바이브 멤버 류재현 씨와 윤민수 씨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룹 바이브 멤버 류재현 씨와 윤민수 씨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룹 바이브 측이 블락비 멤버 박경 씨가 남긴 저격 글에 강경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25일 바이브 측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바이브(VIBE)의 실명을 거론하며 악의적인 발언을 한 모 가수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한다"며 "당사는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 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기정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 할 것 임을 밝힌다"고 못박았다.

소속사 측은 박경 씨가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했다. 또한 온라인상에 계속되는 바이브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해서도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자료를 취합하고 있으며,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이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브 측 소속사 메이저나인이 밝힌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지난 24일 소속 아티스트 바이브(VIBE)의 실명을 거론하며 악의적인 발언을 한 모 가수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하였고, 이에 기정사실화 되어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 임을 밝힙니다.

이미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하였고,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 입니다.

당사는 해당 발언 직후 온라인 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하여서도 자료를 취합하고 있으며,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계속해서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24일 박경 씨는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고 남겼다. 해당 트윗은 현재 삭제된 상태며, 박경 씨 소속사 측은 특정인을 명예 훼손할 의도는 없었다며 사과를 전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