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코로나 검사까지 받았던 BJ 봉준…갑자기 사라졌다

2020-06-03 22:40

add remove print link

얼마 전 코로나19 '음성' 판정받은 BJ 봉준
'긴급 공지'에 쏟아진 추측…“건강 이상, 결별 아니냐”

이하 BJ 봉준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봉준(김봉준)이 난데없는 방송 중단 소식을 전했다. 

3일 오후 BJ 봉준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공지 글을 게재했다. 

그는 "요즘 방송 잘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좀 무거운 소식으로 공지를 쓰게 되어 죄송하다"며 "정말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당분간 방송이 어려울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갑자기 오늘 방송 잘하고 무슨 일이냐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 지금 당장 말씀 못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면 당장 내일이라도 방송 바로 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이런 소식 전해서 죄송하다. 빨리 해결하고 방송에서 뵙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방송 중단 이유에 대한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과거 그의 어머니 건강이 좋지 않아 수술을 받았던 사실을 언급하며 부모님 또는 봉준 본인의 건강 이상설을 제기했다. 

일각에서는 프러포즈를 받아 열애 중인 여자친구 BJ 채보미와의 결별설, 법적인 문제 혹은 세금 등 돈 관련 문제가 아니냐는 주장도 나왔다. 

최근 봉준은 열이 39.5도까지 올라 코로나19 검사를 받기도 했다. 다행히 결과는 음성이었다. 

“열이 39.2도까지 치솟아 코로나 검사 받았습니다” BJ 봉준 긴급 공지 BJ 봉준 아프리카TV 채널에 올라온 긴급 공지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봉준 프러포즈 받고 욕먹었던 채보미…“남친 숨긴다”는 말에 해명했다 봉준 프러포즈 받은 채보미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