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종이의 집…” 라인업 미친 넷플릭스 드라마 BEST 6

2021-08-02 15:14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공개 예정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오징어 게임, 고요의 바다 등

이하 넷플릭스
이하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드라마·영화·예능·오리지널 콘텐츠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넷플릭스를 사용해 영상을 보는 게 일상이 된 지금, 넷플릭스가 공개하는 오리지널 시리즈들을 정리했다.

1. 종이의 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신원미상의 '교수'라 불리는 남자가 모은 8명의 범죄자들이 스페인의 조폐국을 털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 1과 2에서는 스페인 조폐국을 점령한 8인이 24억 유로를 찍어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 3과 4에서는 유로를 가지고 도망친 범죄자들이 다시 한번 새로운 범죄를 계획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종이의 집' 시즌 5는 2021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2. 위쳐

'위쳐'는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판타지 소설 '위쳐'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다. 지난 2019년 12월 총 8화로 시즌 1이 공개됐다.

위쳐는 리비아의 게롤트, 벤거버그의 예니퍼, 시릴라를 중심으로 전쟁에 휘말린 대륙에서 살아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위쳐 시즌 2는 2021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3. 오징어 게임

배우 이정재, 박해수가 출연하는 '오징어 게임'은 회사에서 구조조정을 당한 후 인생 바닥을 찍은 기훈, 그와 어린 시절을 보낸 상우를 중심으로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을 다룬다. ‘오징어 게임’은 2021년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3. 너의 모든 것

'너의 모든 것'은 2014년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은 캐롤린 켑네스의 동명 소설 'You' 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뉴욕의 서점 매니저 조 골드버그가 작가 지망생 귀네비어에게 반한 후 그녀에게 집착을 하고 귀네비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무슨 짓이든 저지르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 2까지 방영됐으며 시즌 3는 2021년 하반기 공개된다.

4. 고요의 바다

'고요의 바다'는 전 세계적인 사막화 현상으로 인해 물과 식량이 부족해진 미래 지구를 다루는 이야기다.

광활한 우주 속 달에 버려진 연구대원들이 의문의 샘플을 회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공유, 정우성, 이준, 배두나 등이 출연한다

5. D.P 개의 날

'D.P 개의 날'은 탈영병을 잡는 군무이탈체포전담조(D.P)를 소재로 하는 드라마다. 만화가 김보통이 그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영화 ‘차이나타운’을 제작한 한준호 감독이 연출한다. 주연 배우로는 배우 정해인, 손석구, 김성균이 출연한다.

6. 안나라수마나라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안나라수마나라는 웹툰 작가 하일권이 지난 2010년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다룬 휴먼 드라마다.

리을 역에는 배우 지창욱이, 윤아이 역에는 최성은이 캐스팅됐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