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X김수현X한소희…” 미친 것 같은 하반기 드라마 라인업 BEST 10

2021-10-01 14:54

add remove print link

각 방송국들과 넷플릭스, tvN 등 기대작 다수
10월, 11월 드라마 라인업 총정리

2021년 하반기 각 방송국들과 넷플릭스, tvN 등 기대작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방송사별로 방영 예정인 10월, 11월 드라마들을 정리했다.

1. 연모(10월 11일)
KBS 2TV "연모"
KBS 2TV '연모'

KBS 2TV 방영 예정작인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2. 너를 닮은 사람(10월 13일) 
JTBC "너를 닮은 사람"
JTBC '너를 닮은 사람'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3. 마이네임(10월 15일)
넷플릭스 "마이네임"
넷플릭스 '마이네임'

‘마이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4. 술꾼 도시 여자들(10월 22일)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티빙 오리지널 ‘술꾼 도시 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 최시원이 출연한다.

5. 지리산(10월 23일)
에이스토리
에이스토리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전지현, 주지훈이 출연한다.

6. 구경이(10월 30일)
JTBC "구경이"
JTBC '구경이'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탐정극으로 배우 이영애가 주연을 맡았다.

7. 어사와 조이(11월 1일)
tvN "어사와 조이"
tvN '어사와 조이'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돼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조선시대 기별부인(이혼녀)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극으로 옥태연, 김혜윤이 주연을 맡았다.

8. 멜랑꼴리아(11월 3일)
tvN "멜랑꼴리아"
tvN '멜랑꼴리아'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로 이도현, 임수정이 주연을 맡았다.

9. 옷소매 붉은 끝동(11월 5일)
MBC "옷소매 붉은 끝동"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극으로 2PM 준호, 배우 이세영이 주연을 맡았다.

10. 어느 날(11월 중 공개)
뉴스1
뉴스1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

하룻밤의 일탈로 평범한 대학생에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김현수, 잡범들을 변호해 먹고사는 삼류 변호사 신중한의 이야기를 다룬다. 김현수 역은 배우 김수현이, 신중한 역은 배우 차승원이  맡았다. 

home 심수현 기자 ssh66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