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 일부 절단… 오토바이 사고 당한 최민수, 너무 안쓰러운 근황 알려졌다

2022-01-05 10:0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해 11월 오토바이 사고 당한 최민수
방송에서 공개된 최민수 근황

배우 최민수 근황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배우 최민수 / 연합뉴스
배우 최민수 / 연합뉴스

5일 방송되는 KBS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최민수 아내 강주은이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강주은과 함께 출연한 최민수는 교통사고 이후 근황을 전했다. 특히 그는 사고 후 수술로 폐 일부를 절제한 사실을 언급하며 "숨을 깊이 못 쉰다"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하 KBS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이하 KBS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

앞서 최민수는 지난해 11월 용산구 이태원동 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다른 차량과 추돌해 갈비뼈와 쇄골 등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최민수 교통사고 당시 CCTV 영상 캡처  / JTBC 뉴스
최민수 교통사고 당시 CCTV 영상 캡처 / JTBC 뉴스

사고 직후 병원으로 이송된 그는 본인 의지로 귀가했지만, 이틀여 만에 증상이 악화돼 결국 수술을 받았다. 

이후 아내 강주은은 SNS를 통해 "부서진 갈비뼈 4개에다 쇄골, 그리고 폐 부분 절단 등 4시간 가까운 대단한 수술을 받은 후 많은 분들의 응원과 기도로 빨리 회복하게 됐다"며 남편 최민수 근황을 알렸다.

이하 강주은 인스타그램
이하 강주은 인스타그램

“갈비뼈와 쇄골 골절…” 오토바이 사고로 수술받은 최민수 근황 (+사진) 오토바이 사고로 수술받은 배우 최민수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수술 후 건강을 회복한 최민수는 지난달 6일 영화 '웅남이' 촬영을 비롯해 본업에 복귀했다. 

한편 최민수와 비접촉 교통사고를 낸 뒤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현장을 떠난 승용차 운전자 A씨는 지난달 9일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용산 경찰서에 따르면 승용차 운전자 A씨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 치상)과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불구속 송치됐다.

평범했던 줄로만 알았던 최민수 교통사고… 생각보다 일이 커지게 됐다 검찰, 최민수와 사고 내고 현장 떠난 운전자 검찰 송치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