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1위…” 아이유・유재석, 누구도 깨기 힘든 기록 세웠다

2022-11-24 20:09

add remove print link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5년째 부동의 1위라는 남녀 연예인

방송인 유재석과 가수 아이유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남녀 연예인 1위 자리를 5년째 지키고 있다.

이담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이담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유재석과 아이유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지난 2018년부터 데일리스포츠한국이 조사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연예인 순위가 정리됐다. 데일리스포츠한국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항목의 질문이 포함된 여론조사 결과를 지난 21일 보도했다.

[여론조사] 득점왕 손흥민 1위, 차세대 유망주는 이강인 - 데일리스포츠한국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우리 국민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는 69.3%로 아주 높게 조사됐다. 이는 여론조사에서 평소 스포츠에 대해 관...
www.dailysportshankook.co.kr

뉴스1
뉴스1

조사에 따르면 유재석은 지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는 2018~19년 2위, 20년 3위, 21~22년에는 2위를 차지하면서 여자 연예인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편 유재석은 오는 25일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는 내용이다.

아이유는 영화 ‘드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23일 열린 제42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시상식에서 영화 ‘브로커’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또한 유튜브 콘텐츠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god 멤버들과 만나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팬들 기뻐할 소식…아이유가 덕질한다고 밝힌 '그룹', 드디어 만난다 4년 만에 완전체로 TV 출연하는 god,연말엔 23주년 콘서트 진행하는 god. 팬들 기뻐할 소식…아이유가 덕질한다고 밝힌 '그룹', 드디어 만난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