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틀막...공개 열애 중인 20대 여자 가수, 파격 '속옷' 노출 (사진 5장)

2022-12-08 14:27

add remove print link

'강철부대' 구민철과 공개 열애 중인 제이미
파격 속옷 사진 올리며 근황 공개한 제이미

‘강철부대’ 구민철과 열애 중인 가수 제이미가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과감한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제이미 / 이하 제이미 인스타그램
가수 제이미 / 이하 제이미 인스타그램

제이미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연달아 공개했다. 촬영장에서 찍힌 듯한 모습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미는 파격적인 속옷 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몽환적인 메이크업과 함께 과감한 속옷 노출로 입을 틀어막게 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난 매혹적인 타투와 함께 손가락을 입에 넣는 섹시한 포즈도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속옷만 착용한 전신 사진도 첨부됐는데 모자이크 처리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보는 이들을 아찔하게 만들었다.

한편 제이미는 최근 구민철과 공개 열애 중임을 알렸다. SNS에 구민철과 찍은 영상을 올렸는데 진한 입맞춤 등 스킨십 장면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1997년생 제이미는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데뷔했다. 2020년 활동명을 제이미로 변경했으며 지난 2월 싱글앨범 '피티 파티(Pity party)'를 발매했다.

다음은 제이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5장이다.

이하 제이미 인스타그랢
이하 제이미 인스타그랢
키스 사진 풀어버린 20대 여가수, 또 다른 럽스타그램 포착 (+사진) 입맞춤으로 공개 열애 알린 제이미♥구민철,구민철 응원차 케이크 선물 보낸 제이미 . 키스 사진 풀어버린 20대 여가수, 또 다른 럽스타그램 포착 (+사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