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일타 강사…" 차정숙 딸로 나오는 여배우, 학벌·알바 생활 재주목

2023-05-22 07:32

add remove print link

차정숙, 서인호 딸로 출연 중인 배우
네티즌들 놀란 배우 이서연 학교 생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서이랑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서연에 대해 네티즌들 관심이 쏠렸다.

'닥터 차정숙' 김병철, 이서연, 엄정화 스틸컷 / JTBC '닥터 차정숙'
'닥터 차정숙' 김병철, 이서연, 엄정화 스틸컷 / JTBC '닥터 차정숙'
이하 이서연 인스타그램
이하 이서연 인스타그램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이서연이 배우 생활 도중에도 과외를 하는 모습이 올라왔다. 글에서 이서연은 본인이 과외를 담당하는 학생들이 모의고사 성적 영어 1등급, 100점 등을 맞았다고 하자 “고등학생 과외라 부담스럽기도 하고 내 시간 자체도 빠듯해서 고민했는데 잘 따라와 줘서 고맙고, 연기 준비에, 대학 과제, 시험, 과외 3개까지 매일 울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는데 결과가 달달하구나”라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서연의 과외 활동을 본 네티즌들은 “배우 생활 중에도 과외하는 거 대단하네”, “헤르미온느냐”, “진심 갓생 살고 있네”, “심지어 연기 학과도 아닌데 연기도 잘 하고”, “과외 3명 몸 안 힘드나 ㄷ”라며 댓글을 남겼다.

이하 더쿠
이하 더쿠

배우 이서연은 2003년 생으로 2016년 개봉한 영화 ‘우리들’로 데뷔했다. 지난 2017년에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가수 겸 배우 윤아의 아역으로 출연해 아역 배우였던 남다름, 윤찬영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현재는 이화여대 사회복지학과에 재학 중이며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는 차정숙(엄정화)과 서인호(김병철)의 딸 서이랑을 연기 중이다. 극중 서이랑은 의대 입학을 원하는 아빠 몰래 차정숙과 미대 입시를 준비 중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