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이랑…” 41살 송혜교, 또 한 번 축하받을 일 생겼다

2021-10-13 14:04

add remove print link

송혜교와 호흡 맞추는 이도현
하반기 복귀하는 송혜교

배우 이도현이 송혜교와 새로운 작품에 들어간다.

이도현 인스타그램
이도현 인스타그램

13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이도현은 김은숙 작가 신작인 '더 글로리'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송혜교와 호흡을 맞춘다.

[단독] '대세' 이도현, 송혜교X김은숙 만난다..'더 글로리' 주인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장 뜨거운 신예, 배우 이도현이 김은숙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한다. 13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스포츠조선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으로 자퇴를 한 후, 가해자가 낳은 아이의 초등학교 담임이 되어 처절한 복수를 하는 이야기다.

'더 글로리'는 100% 사전제작으로 제작되며 김은숙 작가의 첫 복수극으로 총 8부작으로 기획됐다. 한편 송혜교는 '더 글로리' 외에도 하반기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3년 만에 복귀할 예정이다.

“다리가…” 41살 송혜교, 카메라에 근황 다 찍혔다 (사진) 네티즌들 감탄한 송혜교 미모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스틸컷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스틸컷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송혜교가 3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이별 액추얼리를 표방하는 작품이다. 극중 송혜교는 그룹 '더원'의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을 연기한다. 상대역인 장기용은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윤재국을 연기하며 송혜교, 장기용 외에도 배우 최희서, 김주원 등이 출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